본문 바로가기
후기/부스트캠프

2021 부스트캠프 웹·모바일 6기 멤버십 합격

by 어멘드 2022. 1. 4.
반응형

 챌린지 과정이 정말 힘들었기 때문에 두 가지 생각이 동시에 들었다. 하나는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멤버십 탈락을 하면 너무 아쉬울 것 같다는 생각, 또 하나는 멤버십에 합격한다하더라도 내가 이 생활을 4개월이나 더 할 수 있을까하는 걱정이었다. 그래도 당연히 합격을 바라고 있었고, 수료한지 6일만에 멤버십 합격 메일을 받았다! 합격 기준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멤버십에 합격하고자 한다면 챌린지에서 최선을 다하는 방법 밖에 없는 것 같다ㅠㅠ

 

반응형

 

반응형

댓글